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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 고객 만족도 강화…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

제네시스가 새롭게 출시한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개인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22일 출시했다고 발혔다.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가 특징이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마이 제네시스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했다.

 

제네시스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해당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했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는 물론 제네시스 차량을 위한 다양한 차종별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를 앱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제네시스 #마이제네시스 #디지털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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