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업계, 국내 프로야구와 동행 이어가…티스테이션·타이어뱅크 등

두산베어스 야구단.

국내 타이어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도 국내 프로야구와의 동행을 이어간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와의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6년 연속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지난 2016년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처음 체결한 이래 현재까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수많은 팬들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해오고 있다. 올해 역시 스폰서십을 이어가며 프로야구 팬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 한층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비롯해 점퍼, 윈드브레이커, 후드 등과 같은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가 부착되며, 잠실야구장 전광판과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더불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등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두산베어스는 프로야구 원년 챔피언이자 최근 6년 간 각 3번의 우승 및 준우승을 기록한 명문 구단이다. 티스테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의 만남은 상호 간 브랜드 가치 상승에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앞서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도 올해 프로야구단 ktwiz(케이티위즈)와 마케팅 후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후원하고 있다. 올해도 ktwiz의 포스트 시즌 진출을 팬들과 응원하고 고객, 팬들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구단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타이어업계 #티스테이션 #타이어뱅크 #두산베어스 #ktwiz #스폰서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