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유니클로, 브라에 관한 여성들 고민 나누는 '브라 토크' 실시

유니클로가 여성들과 브라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와이어리스 브라를 제시하는 '브라 토크'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5일까지 브라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나누고, 와이어리스 브라가 주는 편안한 일상을 제안하는 '브라 토크(Bra Talk)' 캠페인을 실시한다.

 

'브라 토크' 캠페인에서는 여성들이 영상을 통해 브라 착용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여성이라면 공감할 만한 일상 속 경험을 공유하고, 이러한 고민의 해결책으로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를 제시한다.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는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밀착돼 들뜸이 없으며 아름다운 실루엣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3D 홀드', 수지 소재의 스트럭쳐 컵이 가슴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쉐이프 리프트', 심리스 디자인의 일체형 컵으로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 편안한 '릴랙스' 등 속옷을 착용하는 상황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유니클로는 보다 많은 여성들이 와이어리스 브라로 일상의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공개되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신청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제품을 증정한다. '3D 홀드', '쉐이프리프트', '릴랙스' 중 한 가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브라에 대한 자신의 고민을 신청란에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매일 입는 속옷이지만 불편함을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못했던 여성들에 공감하며 소통의 창구를 열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성들이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경험하고, 일상의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