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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앤나, '아이보리3.0' 출시 후 1월 매출 257% 급성장

아이앤나, '아이보리3.0' 이미지. /아이앤나

임신 육아 전문업체 아이앤나는 임신출산육아 어플리케이션 '아이보리'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 '아이보리3.0' 출시 이후 1월 매출이 전년 대비 257%나 성장했다고 밝혔다.

 

아이보리는 분유, 기저귀, 물티슈, 영·유아 세제 등 주요 신생아용품의 소비자의 매출 성장세와 더불어 영·유아용품 1일 1체험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사와 제휴하며 마케팅플랫폼으로 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국 190여개의 산후조리원의 신생아 캠서비스 '아이보리 베베캠'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이보리 몰을 통해 분유, 기저귀, 물티슈, 스킨케어, 세정제, 출산준비물 등 신생아 필수품을 주로 구매하고 있다. 이용 고객의 당월 재구매율은 전년 동기 대비 14.1% 증가한 62.3%로 베베캠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 꾸준히 쇼핑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새롭게 선보인 '아이보리뷰'는 기업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서비스로 육아에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베베캠 이용고객 외에 일반 육아맘의 신규 가입율도 10.4% 증가했다.

 

최근에는 스위스 대표 천연 유기 화장품 '벨레다'가 올해 맘&베이비라인을 확대하며 박하선을 홍보대사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으며, 아이앤나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이보리 플랫폼 뿐만 아니라 산후조리원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아이앤나 공동창업자인 박용주 사업총괄 부사장은 "아이보리 소비자 체험 캠페인 서비스인 '아이보리뷰' 론칭 후 영·유아용품 브랜드사와 마케팅 제휴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페어가 취소되는 등 많은 마케팅 전시 및 유통업계가 불황에 빠졌지만, 아이보리는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오히려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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