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네파,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의 원마일웨어 컬렉션 선보인다

네파 S/S 시즌 '에센셜 컬렉션' 화보 이미지. /네파

 

 

로고를 가리면 네파 제품이라고 상상하기 쉽지 않을 만큼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난 라인이 네파에서 새로 출시된다.

 

네파는 S/S 시즌의 시작을 알리며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에션셜 컬렉션은 집에서부터 1마일(약 1.6km) 내에서 입는 옷이라는 의미의 원마일웨어가 컨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패션을 가미했다.

 

홈웨어·라운지웨어와 아웃웨어를 넘나드는 트렌디하고 활동성 높은 옷들로 구성됐으며 멜란지 그레이, 블랙, 크림 등 뉴트럴 계열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밝은 그레이와 어두운 블랙 등 동일 색상 내에서 톤의 차이를 내는 톤온톤으로 구성해 심플하지만 감성을 챙겼다.

 

라이트 멜란지·블랙 컬러의 트레이닝 후드 자켓, 똑 떨어지는 레귤러 핏 티셔츠, 어느 하의와도 매칭하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 핫한 아이템인 조거 팬츠와 편안함을 앞세운 루즈 핏 티셔츠, 풀오버까지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센셜,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채워졌다. 가격대는 베이직 티셔츠 4만3000원부터 트레이닝 후드 자켓 8만5000원, 조거 팬츠 7만5000원 등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이같은 에션셜 컬렉션의 특징들이 잘 드러난다. 따뜻하고 빈티지한 톤으로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이지웨어라는 점을 표현하고 있다.

 

네파가 이번에 선보이는 에센셜 컬렉션은 올 시즌 네파에서 론칭하는 C-TR 3.0 라인 중 첫번째 선발주자이다. '요즘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스타일로 론칭되는 C-TR 3.0 전체 라인업은 3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네파 관계자는 "에센셜 컬렉션은 네파의 새 관점과 방향성을 담고 있다"며 "젊어진 네파가 선보일 감각적인 라인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