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이윤지·라니 출연 코코힐리 화장품 광고, '앤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이윤지, 라니 출연한 코코힐리 '상상이 뿜뿜' 화장품 광고 캡처 이미지. /코코힐리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2020 앤 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마케팅 어워드다. 수상작은 마케팅 전문가와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상상이 뿜뿜'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코코힐리 제품을 바라보는 엄마와 아이의 시각 차이를 활용해 아이들은 재미있는 상상을 하며 화장품을 사용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모델 이윤지와 그의 딸 라니가 등장해 '아이들이 수만가지 아이디어를 만나는 세상'을 코코힐리 제품을 통해 보여줬다. 이로 인해 코코힐리는 크리메틱스(크리에이티브+코스메틱) 테마를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상상이 뿜뿜' 광고는 유투브와 인스타그램에서 30일만에 990만 조회수와 11만 클릭수를 달성하며, 창의성을 키워주는 어린이 화장품으로 도약하는 코코힐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이번 광고는 광고기획사 원더랩(WONDERLAB)에서 제작했으며, 수상 경험이 많은 광고기획사 원더랩과 코코힐리의 크리에이티브한 만남이 수상까지 이끌어냈다.

 

한편, 코코힐리는 지난 9월 이윤지, 라니가 참여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품과 놀이를 융합해 아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기존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구축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