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공식 활동 돌입

배우 이동휘(왼쪽부터), 쉐보레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 정찬성 UFC 선수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컬처랜드 C-스퀘어에서 개최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 언택트 오프닝 세리모니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지엠 쉐보레가 지난 7일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에 최종 선발된 50명의 주인공들과 함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컬처랜드 C-스퀘어에서 언택트 오프닝 세리머니를 가지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화상 연결 플랫폼 줌을 통한 언택트 현장 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팀 별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스타일' 팀 리더인 배우 이동휘와 '퍼포먼스' 팀 리더인 정찬성 선수가 참석해, 함께 할 뮤즈들과 소통하고 팀을 우승으로 이끌기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트레일블레이저 2기 뮤즈들은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4주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전국 주요 20개 랜드마크를 방문,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사진 및 영상을 업로드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알릴 예정이다. 각 랜드마크에서 팀원들이 업로드한 게시물의 '좋아요' 총 합계가 최소 조건을 만족하고, 상대팀보다 더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팀이 해당 랜드마크를 선점하게 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 뮤즈 프로그램에 대한 큰 성원에 힘입어 시즌2에는 재미 요소와 대결 구도를 가미하여 보다 다아나믹하고 버라이어티한 시승 프로그램을 꾸렸다"며 "실제 트레일블레이저 오너인 배우 이동휘씨와 UFC 정찬성 선수를 각 팀의 치프(chief) 뮤즈로 선정한 만큼, 이들이 50명의 뮤즈들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가치를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