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가 소비자들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해 본격 서비스에 들어간다.
8일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은 지난 2019년 10월 전면 리뉴얼 개편 이후 1년 4개월여만에 진행된 것으로 모바일 홈페이지의 접근성과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위치 정보를 활용 가장 가까운 매장을 안내하고, 모바일 홈페이지 상에서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해당 매장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타이어 공기압 어플 다운로드 링크 탑재, 이 밖에도 구매 고객이 평가한 각 매장의 서비스 만족도를 다른 고객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실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모바일 홈페이지의 활용도를 높여 고객들이 활용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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