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스포츠>축구

라쉬반, 토트넘 홋스퍼 공식 남자 언더웨어 선보인다

공식 라이선스 맺고 엠블럼 등 적용…공식 홈페이지등서 판매

 

라쉬반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언더웨어인 '남자속옷'을 출시했다.

 

라쉬반은 손흥민, 해리케인, 효고 요리스등이 소속된 프리미어리그 축구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에스제이트랜드)와 생산판매 계약을 맺고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라이선스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토트넘 홋스퍼 라인 역시 라쉬반 분리 기능 스타일에 토트넘을 상징하는 디자인과 색감을 연출했다. 토트넘 홋스퍼의 상징인 엠블럼을 아트웍과 패턴으로 반영해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적용했다. 패키지 역시 토트넘 홋스퍼의 상징적 의미를 담은 굿즈 컨셉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홈쇼핑과 온라인 등 유통 채널 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홈쇼핑 라인은 레이온 소재를 포함해 실용성을, 온라인 제품에는 천연소재 텐셀에 피톤치드를 함유하여 항균 기능을 강조했다.

 

특히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건강·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라쉬반 고유의 항균특허기술과 흡한속건 기능을 모든 제품에 적용해 항균의 기능을 강화한 점이 주목을 받고있다. 항균특허기술은 외부의 오염물질을 차단하고 냄새, 땀, 피부 트러블 예방 등의 기능을 갖는다.

 

라쉬반 홍성윤 사업부장은 "이번 토트넘 홋스퍼 언더웨어 신제품 출시로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나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매 할 수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