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본격 한국 입성…5일 매장 오픈

코오롱FnC가 오는 5일 글로벌 골프 브랜드 지포어의 정식 론칭을 시작한다. 지포어 '크루넥 스웨터' 제품 이미지.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골프 브랜드 'G/FORE(이하 지포어)'를 오는 5일 공식 론칭한다.

 

코오롱 FnC는 이에 관해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고 3일 밝혔다.

 

지포어는 코오롱FnC가 지난해 1월, 국내에 첫 수입하며 골프화·장갑 등 대표 용품들을 온라인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브랜드다.

 

지포어는 공식 론칭 이후로 브랜드만의 컬러감과 실루엣, 로고 디자인으로 봄 필드룩을 준비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테일러드 폴로, 크루넥 스웨터, 3Layered 레인 브레이커 등이 준비됐다.

 

공식 론칭을 통해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선보인다. 코오롱FnC가 세계 최초로 브랜드 라이선스를 계약, 글로벌 인기 제품 중 국내 골퍼들의 특성을 반영한 용품을 별도로 주문 제작한 것이다. 국내에 인기가 높은 골프화 '킬티 디스럽터', '갤리밴터' 등을 한국인의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더 현대 서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 등도 계획하고 있다. 상반기에 주요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에 입점하고 하반기에는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공간 구성은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하기로 했다. 공간전략디자이너 종킴과 지포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매장에 구현할 예정이다. 강렬한 컬러와 위트있는 브랜드 컨셉으로 골프웨어 및 용품을 '힙'하게 풀어내는데 주력한다.

 

문희숙 골프사업부 사업부장 상무는 "국내외 골프 시장이 영 골퍼들의 유입으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며 "지포어의 브랜드력과 코오롱FnC의 노하우 및 기술력, 유통 네트워크로 새로운 골프 아이코닉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포어는 론칭을 기념하며 현대 무역센터점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볼마커 티세트를,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사은품 소진 시까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