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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렉스타, 20년 넘게 진행중인 평생 A/S 제도…"확실한 사후 서비스"

트렉스타 본사의 A/S 직원이 자사 제품을 수선 중인 모습. /트렉스타

 

 

트렉스타가 제품 문제 발생 시 평생 A/S 솔루션을 제공해 확실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구입년도에 상관없이 평생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 A/S 제도를 20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트렉스타 제품 A/S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트렉스타 매장을 방문하거나 택배·공식홈페이지 또는 부산 녹산 A/S센터에서 편리하게 A/S를 이용할 수 있다. 트렉스타 신발은 창갈이·외피·내피 등 전반적으로 수선 가능하며, 사이즈를 늘리거나 발볼·발등을 높이는 수선도 된다. 의류는 털 충천을 제외하고 찢어진 부분을 수선할 수 있다.

 

현재 부산 강서구 녹산 소재 트렉스타 본사 A/S센터에는 수선이 필요한 200켤레의 이상의 옷과 의류가 매일 들어온다. 단종된 지 20~30년이 넘은 등산화도 들어온다.

 

A/S를 담당하는 직원들은 트렉스타의 핵심 경쟁력이다. 30여 년 이상 트렉스타와 함께 성장해온 신발 수선 장인들로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완벽한 A/S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트렉스타 A/S센터 담당자는 "트렉스타는 제품을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생산할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오랜 시간 A/S 제도를 도입해 진행해 왔다"면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검수절차를 진행, 고객들이 새로운 신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게 우리의 목표"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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