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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험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계약 10만건 돌파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계약 10만건 돌파.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고객의 일상에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은 주력상품인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계약 수가 출시 11개월만에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국내 최초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신개념 자동차보험이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특유의 혁신성과 합리성을 인정받으며 가입 계약 수가 증가해 왔다. 특히 지난해 10월 배우 신민아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효과가 더해지며 출시 8개월여만인 11월초 5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김동원 한화생명 최고디지털전략책임자(CDSO) 전무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한화 금융부문과 지속해서 디지털 금융 트렌드와 디지털 미래 신사업 전략에 대해 논의하며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형성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또 다른 주요 주주인 SK텔레콤, 현대자동차 등과는 퍼마일 챌린지, 커넥티드 카 시스템 등 디지털 기술력이 연동된 제휴를 진행하며 혁신 기술력 기반의 산업간 확장 가능성도 넓혀왔다.

 

더불어 신한금융, 현대카드, 롯데카드, 토스, 핀크 등의 금융/핀테크 기업뿐만 아니라 11번가, GS홈쇼핑, 티몬 등 쇼핑/커머스 업계, 골프존 등의 레저산업 등과도 다양한 제휴를 맺고 공격적인 제휴활동을 펼치며 10만건 달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정영호 캐롯 대표는 "퍼마일이 짧은 시간 동안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한 요인은 특유의 디지털 편리성과 합리성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자동차보험 상품을 원하는 기존 고객들의 잠재적인 니즈를 충족시킨 점도 있다"며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탄 만큼만' 낸다는 합리적인 개념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증진시키며 자동차보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캐롯은 성장세를 지속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캐롯 QR지점'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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