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마스크팩이 나타났다.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BONGYUL)의 '약쑥 큐어 시트'이다. 인삼씨추출물과 인삼꽃추출물이 풍부한 영양감을 주고 피부를 맑게 해줘 톤 개선에도 적절한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29일, 해당 제품을 이날부터 CJ오쇼핑에서 미리 주문 받는다고 전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유칼립투스 나무로 만든 셀룰로오스 원단에 쑥잎 원물을 그대로 압착해 만든 시트를 적용, 예민한 피부를 지닌 사람도 순하게 쓸 수 있다. 쑥잎과 백삼을 발효시켜 만든 고농도 에센스가 시트에 스며들도록 72시간 리부팅 숙성 공법으로 제작했다.
또,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20가지와 향료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배제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내년 1월 9일부터 CJ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한편, 애경산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본결'은 한국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처방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콘셉트이다. '본결'은 본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본'(本)과 티 없이 맑은 피부결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결'(決)의 합성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본결은 과거부터 귀하게 사용되던 한국의 전통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적으로 처방한 브랜드"라며 "집에서도 손쉬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