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다양한 '선물하기' 이벤트를 마련하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검색을 하거나 상품을 둘러보다가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가족이나 지인에게 편리하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서비스다.
언택트 흐름에 따라 선물하기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11월 네이버 선물하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배 이상, 주문 건수는 5배 늘며 서비스 이용량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네이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인기 아이템들과 적립 혜택을 강화한 이벤트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쇼핑라이브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뷰티·리빙 브랜드들부터 소호몰, 우수 중소상공인(SME) 상품 및 동대문 K-패션 디자이너 라이브패션쇼 등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를 시청한 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추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에 기본 적립 1%와 쇼핑라이브 시청 2% 적립까지 더해져 총 13%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이용자라면 4%가 추가돼 최대 17%까지도 적립받을 수 있다.
17일 하루 동안에는 '선물의 날' 프로모션을 통해 11가지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물하는 '선착순 타임딜'이 진행된다. SPC 교환권·매일유업 셀렉스·뱅앤올룹슨 라인프렌즈 브라운 스피커·꼬모냉장고·발뮤다 스피커 및 토스터·아이폰12 미니·에어팟 프로 등이 한정수량으로 준비됐으며, 기본 적립 1%와 친구에게 선물하기 1% 적립을 제공한다.
만약 플러스멤버십 가입자이거나 MY단골 쇼핑, 충전포인트 결제 및 네이버통장을 이용해 여러 적립 혜택들이 함께 적용될 경우에는 8%가 추가돼 최대 1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선착순 타임딜에서는 네이버 연락처를 동기화하고 타임딜 상품을 친구에게 선물하는 등의 조건을 충족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일정 부분을 페이백해주는 별도의 특별 적립금(상품별 상이)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정관장, 레고, 러쉬, 텐바이텐 등 선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스페셜딜도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 스마트스토어에서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