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모바일 환경과 사용자 트렌드의 변화, 그리고 2년여 간의 실 고객 사용성 의견을 반영하여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을 새롭게 리뉴얼 런칭하고, 감사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앱)인 '기아 빅'(KIA VIK)을 새롭게 선보이고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아차는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고려해 앱을 재구성하고, 로그인을 하면 차량 보유 정보와 소모품 관리, 서비스센터의 정비 진행 현황 등을 바로 볼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 '차량 구매' 메뉴를 새로 만들어 신차 정보, 온라인 견적 등 다양한 정보를 앱에서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기아 빅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의류 관리용 스타일러, 최신 폴더형 스마트폰, 노트북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기아차가 지난 2018년 선보인 '기아 빅'은 차량 구매부터 관리까지 '카 라이프'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앱으로, 출시된 지 약 2년 만에 157만명이 가입한 기아자동차의 대표 온라인 채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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