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협업해 서울메이드 두 번째 제품으로 '닦고 나면 뽀뽀 유발. 치약(이하 치약)'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치약은 기존 치약에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더해 잇몸과 치아를 더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 구취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브라질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가 체계적으로 엄격하게 관리하는 원료로 항산화, 항균, 면역 증감 등에 도움을 준다.
생활공작소 치약에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인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을 사용하고 있다. 합성 계면활성제는 강한 자극을 유발하고 칫솔질 후 입안을 건조하게 만들기 쉽다. 때문에 생활공작소 치약은 입안의 촉촉함이 유지되며 양치 직후에 과일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더라도 일시적인 미각 혼란이 오지 않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불소 성분도 976ppm 함유돼 있어 치아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그린 시트러스 민트향으로 상쾌하게 마무리가 가능하고, 인위적으로 치약 색을 내기 위해 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원터치 캡 뚜껑으로 설계, 뚜껑을 떨어뜨리거나 잃어버릴 일이 없어 간편하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서울산업진흥원 서울메이드와 협업해 두 번째로 출시하는 서울 감성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린 프로폴리스 치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생활에서 매우 사용빈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하면서도 안전한 성분만을 포함해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SBA의 서울감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인 '서울메이드(SEOUL MADE)'의 기획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생활공작소는 서울메이드 '서울의 안전' 카테고리 협업기업으로서 생활공작소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을 바탕으로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안전한 개인위생용품 총 6종을 기획해 선보인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