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에잇세컨즈, 소비자 참여 화보 공개…1000만원의 베스트 화보 주인공은?

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 투표 진행. /삼성물산 패션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선발된 30명의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하고 오는 22일까지 총 상금 1000만원의 베스트 화보 주인공을 선발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10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18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인의 데일리룩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에잇세컨즈 #집콕모델챌린지)와 함께 포스팅한 지원자 약 4600여명 중 에잇세컨즈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선발했다.

 

에잇세컨즈는 선발된 30명이 '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스타일링한 후 직접 촬영한 집콕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오는 22일까지 4일간 30명의 집콕 화보 중 '좋아요' 수 상위 6명을 베스트 화보로 선정해 총 1000만원의 상금(1등 300만원 1명, 2등 200만원 2명, 3등 100만원 3명)을 수여한다.

 

또 좋아요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자신감 넘치는 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의 소비자가 이번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앞으로 젊고 개성 있는 소비자 모델들과 함께할 다양한 콘텐츠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발된 소비자 모델은 가을/겨울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속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는 등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