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AGE 20's, 아마존서 첫 라이브 방송 진행

AGE 20's가 아마존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코트라와 함께 '아마존'(AMAZON)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에 아마존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비롯해 톤업 부스터, 컨실러 등 메이크업 라인이 소개된다.

 

특히 15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Edward Avila)가 참여해 AGE 20's의 제품력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AGE 20's는 지난 6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입점 이후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아마존 핫 뉴 릴리즈'(판매 순위가 높은 신제품) 10위권 안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트라(KOTRA)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되어 있는 국내 핵심 브랜드를 선정, 언택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의 일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라이브 방송이 점차 각광받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아마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면서 비대면 쇼핑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