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그린 어린이용, 조르단 어린이 칫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ml'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 중 구강 지킴이 악어 '크로콜'을 메인 캐릭터로 해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에는 왕부리새 '토코란'을 디자인에 적용하고,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에는 원숭이 '몽타이'를 넣었다.
이번 컬래버는 어린이들이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과 즐겁게 구강을 관리하고 건강한 치아를 갖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컬래버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미니막스 정글 제품 1개 구입 시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를 1개씩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은 미니막스 정글로 챙기고, 구강 건강은 미니막스 정글과 컬래버레이션한 가그린 어린이용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로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개발하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해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제적인 성장 발달을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최적의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최적의 원산지 선정 등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의 연구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