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이크와이즈, 수분 보습 라인 2종 새 출시…"윤기나는 피부 연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의 제품들.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수분 보습 라인 '크림 앰플', '퍼스트 오일' 두 가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라이크와이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수분 보호막에 집중해 체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기능의 앰플과 오일 제형을 각각 출시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먼저 '수퍼차지 크림 앰플'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피부 광채를 연출해주는 고농축 피니시 앰플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완료했다. 크림 같은 깊은 보습감과 앰플처럼 깔끔한 흡수력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윤기 있는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

 

'수퍼차지 퍼스트 오일'은 가볍고 워터리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퍼스트 에센스로 사용하기 좋다. 가벼운 워터오일 타입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며 지성 피부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막을 씌우는 기존 오일 제품들과 달리 작은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쌓아 건조함 없이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한편 라이크와이즈가 9월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기록했다.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을 저격했다는 평을 받는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라이크와이즈의 주요 타깃층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기대된다"며 "독자적이고 안정성 있는 기술력을 담은 라이크와이즈 제품들로 속보습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9월 론칭한 라이크와이즈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에 맞춰 모든 제품을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안하는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한다. '화해'가 언급한 20가지 유해 성분 배제는 물론,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인공적인 향도 지양한다.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TM)을 바탕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고 있다.

 

라이크와이즈의 전 제품은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신규 회원가입 시 무료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