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는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신상 '후리스 스웻' 3종을 27일 출시한다.
안다르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오버핏 하이넥, 컬러블록 후디, 리벌스 후디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오버핏 하이넥'은 풀오버 스타일의 기모스웻셔츠이며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지퍼로 보온성을 높였다. 앞면에는 캥거루 포켓이 있어 손을 녹이거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컬러블록 후디'는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아노락형 기모 스웻후디 제품이다. 앞, 뒤 절개 포인트와 절개 라인을 기준으로 통통 튀는 컬러블록 디자인을 적용했다. 클라민트&레인그레이, 페일핑크&멜란지그레이, 키치옐로우&크림바이올렛 총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리벌스 후디'는 엉덩이를 완전히 덮는 기장감의 제품으로, 폭신한 볼륨감이 따뜻함을 선사한다. 전면의 캥거루 포켓은 몸 판과 다른 원단을 사용해 포인트를 줬고 포켓 안에 내장재를 넣어 따뜻함을 더했다. 입체패턴을 통해 후드 착용시 안정감을 선사하도록 설계했고 후드 디자인에도 포인트를 줘 힙한 감성을 준다.
안다르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우수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입고 활동하며 벗는 순간까지 편안함을 선사한다. 글로벌 섬유 기업 효성 크레오라(creora) 스판사를 사용해 본래 길이보다 5~8배 늘어나는 신축성을 확보한 것이다. 또 안감에 최고급 기모스웻 소재를 사용해 더욱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무게감이 있는 가을, 겨울 아우터와는 달리 보온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너를 여러 겹 겹쳐 입은 후 후리스 스웻을 입는 레이어드룩 스타일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포근하고 따뜻할 뿐 아니라 가볍기까지 해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날씨가 추워졌다고 움츠러들지 말고 안다르 후리스 스웻 시리즈와 함께 자유롭게 움직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 후리스스웻 시리즈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발매돼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투톤다이드 롱슬리브와 하드크러쉬 ACC 등 다양한 신상을 함께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