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자사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려운이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집밥을 통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신개념 가족드라마다. 려운은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배달 대행 라이더로 살아가고 있는 20대 청년 역할을 맡았으며, 극중 TBJ의 일일 팬츠와 셔켓, 후드 티셔츠, 등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착용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려운이 착용한 일일 팬츠는 기본을 지키면서 디테일을 살린 밴딩팬츠로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이 42만5000장을 돌파한 TBJ의 대표 스테디 셀러 아이템. 기모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테이퍼드 핏'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다. 허리 부분에는 면 소재의 스트링을 넣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일일 팬츠와 조화를 이루는 드라마 속 상의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루즈핏 워싱 셔츠'는 촘촘한 짜임으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셔켓(셔츠+재킷) 아이템이다.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에 두꺼운 코트 대신 활용하기 좋다.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며 앞뒤 기장에 차이를 두어 캐주얼 무드를 강화했다. 가슴 부분에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을 달아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기본에 충실한 '무지 후드 티셔츠'는 소매와 밑단에 탄탄한 시보리 마감으로 늘어짐을 방지,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려운의 드라마 속 아이템이 남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며 "TBJ가 선보이는 제품들과 함께 멋스러운 가을 훈남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