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해 집콕 운동 열풍을 이어간다고 13일 전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이하 '홈트')이 뉴노멀로 떠오르고, 집에서 바디케어를 하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안다르는 집에서 하는 운동과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 우선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종류의 요가매트를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판매중인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하다. 4mm 두께로 우수한 탄성력과 더불어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상인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8mm의 두께감을 지녔다. 운동 초보자 또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으며,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는 5mm 두께로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신상 요가매트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릴렉스 컬렉션 제품들도 나왔다. 매트 정리와 스트레칭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 스트랩을 비롯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마사지 싱글볼,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요가링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케어 용품들이다.
또한 첫 선을 보이는 안다르의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은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소도구. 1kg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마사지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운동 강도, 바디케어 방법에 따라 용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며 "안다르 릴렉스 컬렉션과 함께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는 요가매트 3종, 요가링, 짐볼, 웨이트볼 등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포함한 안다르 릴렉션 컬렉션을 이날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