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기아차, 언택트 시대 홈 보안 서비스 제공…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실시

기아차 10월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기아자동차가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는 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 3 차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간 보안 및 다양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ADT캡스 홈 도어가드' ▲1.0%의 초저금리 할부 혜택 제공하는 기아차의 프리미엄 프로모션이다.

 

10월 중 'K9', '스팅어', '모하비'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 혜택인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 '현관 앞 배회자 감지 및 알림' '양방향 대화가능' '24시간 출동서비스' '도난 및 파손 보상' '화재 1억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ADT캡스 홈 도어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최저 1.0%의 할부 금리가 적용되어 고객 부담을 완화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이슈를 고려, 비대면 배송으로 인한 물품의 도난 우려, 부모의 부재 시 집안에 많은 시간 머무르는 자녀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맞춤형 토털 보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