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레저 전문기업 지마이다스는 22일 온라인 정육브랜드 육그램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육그램은 육류 온라인 편집숍을 중심으로 빠른 배송, 정육 직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축산유통 스타트업이다.
지마이다스가 운영 중인 복지 플랫폼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육그램의 고품질 상품을 시중 상품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그램 상품은 지마이다스 플랫폼 내 '통합 쇼핑몰'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시중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운 특수부위까지 입점돼 있어 다양한 부위의 육류를 맛보고 싶어 하는 회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 조행래 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외식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육그램과의 제휴를 통해 우리 회원들이 집에서도 고품질의 고기를 부위별로 즐길 수 있다"며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지난 2006년부터 전국 150여개의 호텔/리조트/펜션 등 숙박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복합레저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 회원을 위한 '즐기고' 플랫폼과 기업 회원을 위한 'G라운지', '스타라운지' 등의 복지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