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박서준과 랜선팬미팅?…'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라이브 방송 개최

27일까지 SNS에서 비대면 참가자 모집

 

클라우드 생 라이브 참가자 모집. /롯데칠성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코로나19의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는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성인인증이 필수고 미성년자는 참가가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평범한 일상이 절실한 요즘 랜선팬미팅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