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KT&G, 골프 브랜드와 컬래버…'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에디션'

풍부한 연무량·찐맛 감소 등은 그대로

 

KT&G가 골프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KT&G 제공

 

 

KT&G가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을 14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함께 테일러메이드의 2020년 신제품인 'TP5 pix/TP5x pix' 골프공 3구가 동봉된 기프트박스 형태로 제작됐다. 오렌지 색인 'HOLE IN ONE'과 화이트 컬러의 'EAGLE' 2종으로 출시됐다.

 

지난 2월 나온 '릴 하이브리드 2.0'은 스틱 삽입시 버튼을 누르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예열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OLED 디스플레이를 디바이스 전면에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퍼프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처럼 '릴 하이브리드 2.0'은 사용자 편의성은 증대시키고, '릴 하이브리드 1.0'의 장점인 풍부한 연무량과 찐맛 감소 등은 유지했다.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2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MINIMALIUM)' 8개소에서 14일 우선 판매한다. 이어 16일부터는 전국의 CU, GS25, 세븐일레븐, 그리고 온라인쇼핑몰인 쿠팡과 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편의점의 경우 1만9000대 한정 수량으로 공급됨에 따라 사전 예약을 진행한 점포에 제한적으로 입점 및 판매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만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골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일러메이드'가 함께한 이번 에디션 역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KT&G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