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기업 일화의 온라인 전용 홍삼 브랜드 홍건강이 2030 세대를 겨냥한 '자신만만', '청춘만만' 홍삼스틱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홍삼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톡톡 튀는 색감과 일러스트를 사용해 젊은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패키지를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최근 홍건강의 전속모델로 '맛있는녀석들',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을 내세워 홍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6년근 홍삼 자신만만 홍삼스틱'은 다른 부원료 없이 홍삼만 100% 배합해 진한 홍삼 농축액을 맛볼 수 있다. 인삼의 약리효과를 나타내는 대표적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11mg 포함돼 홍건강 스틱형 제품 중 가장 고함량을 자랑한다. '6년근 홍삼청춘만만 홍삼스틱'은 농삼농축액 8%, 진세노사이드 6mg 함유 외에도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비타민B3군 3종, 타우린, 대보 등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해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음용 가능하다. 모두 100% 국내산 6년근 인·홍삼으로 만들어 원재료의 순수성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 신제품은 일화의 전문 연구원들이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 개발, 제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통과한 GMP공장에서 직접 제조·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일화는 다가오는 추석 시즌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건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G마켓과 공동으로 브랜드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 본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포토후기를 작성한 50명을 추첨해 6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준다. 더불어 행사기간 홍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며 홍삼을 접하는 나이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는 추세"라며 "홍건강에서 획기적으로 준비한 '청춘만만', '자신만만 홍삼 스틱'은 업무에 지친 직장인이나 공부하는 학생 및 수험생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화는 1971년 설립 이래 한국 고유의 인·홍삼 제품을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 판매해 국내 홍삼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있다. 춘천에 위치한 일화의 인삼 공장은 국내 최초 EU-GMP를 획득한 유일한 공장으로 인삼을 활용한 한방 의약품을 생산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