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브랜드가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달 국내에서 1780대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의 자동차 전문 미디어 워즈오토가 선정한 '2020 워즈 10대 사용자경험 우수 차량'에 선정됐고, 북미 자동차 관련 평가 기관인 '아이씨카'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차량'에 트레일블레이저를 꼽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개성이 강한 국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 트림의 개성을 강조해 새롭게 추가한 모델로, '올 블랙' 디자인으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이다.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알로이 휠, 루프에도 모두 검정색이 적용됐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RS 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을 추가하면 되며, 9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쉐보레는 또 20∼30대 고객을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수 박재범 등이 속한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RS 미드나잇 패키지 관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