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글로벌 시장서 주목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쉐보레 브랜드가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달 국내에서 1780대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의 자동차 전문 미디어 워즈오토가 선정한 '2020 워즈 10대 사용자경험 우수 차량'에 선정됐고, 북미 자동차 관련 평가 기관인 '아이씨카'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된 차량'에 트레일블레이저를 꼽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개성이 강한 국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 트림의 개성을 강조해 새롭게 추가한 모델로, '올 블랙' 디자인으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이다.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알로이 휠, 루프에도 모두 검정색이 적용됐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RS 트림에서 192만원의 패키지 옵션을 추가하면 되며, 9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쉐보레는 또 20∼30대 고객을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수 박재범 등이 속한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RS 미드나잇 패키지 관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