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공차, 8일 하루동안 인기 메뉴 4종 구매하면 1잔당 스탬프 3개 적립

대상은 '딸기 품은 밀크티'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등

 

공차가 8일 인기 메뉴 4종 구매 시 스탬프 3배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가 9월 멤버십 데이를 맞아 8일 인기 메뉴 4종 구매 시 트리플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공차에서 출시된 신메뉴들에 꾸준한 애정을 보내준 멤버십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8일 하루 동안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 4종을 구매하면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주는 내용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딸기 품은 밀크티'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 '그린애플 젤리 밀크티'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총 4종이다.

 

1월 나온 '딸기 품은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를 넣은 딸기 밀크티에 딸기 슬라이스를 더했다. 한 입 마실 때마다 상큼한 딸기 슬라이스가 빨대 안으로 쏙쏙 들어와 씹히는 것이 매력이다.

 

4월 출시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는 망고, 패션후르츠로 만든 열대과일 베이스를 사용했다. 선명한 망고빛 크러쉬에 빨간 하트 코코넛이 담긴 비주얼을 자랑한다. 달콤한 망고 맛과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 쫄깃한 하트 코코넛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함께 준다.

 

6월의 '그린애플 젤리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그린애플 밀크티와 그린애플 젤리의 조합으로 과일 밀크티 시리즈의 인기를 이었다. 사과 과육의 식감과 그린애플 젤리가 이루는 조화가 포인트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출시되자마자 '민초단'의 성원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민트 초코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 초코이 들어갔다. 민트색 색감이 청량함을 느끼게 하며 특별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차는 매 시즌 특별한 재료와 음료의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선사해 식음료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큰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신메뉴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