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볼·초코그래놀라·링&초코볼 세 가지 맛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요거톡'은 플립(Flip) 형으로 구현된 제품으로, 제품에 요거트와 함께 풀무원다논이 엄선해 조합한 토핑이 담겨 있다.
'요거톡'은 넉넉한 양의 토핑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기존 제품들은 요거트에 비해 토핑의 양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요거톡은 1컵 당 23g(요거톡 스타볼 기준)의 토핑으로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맛있는 재료들을 조합한 토핑으로 풍부한 맛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요거트와 섞여도 오랫동안 바삭함을 유지하는 식감으로 씹는 재미까지 있다.
섭취 편의성을 높인 용기도 눈에 띈다. 컵 사이를 완만한 곡선 형태로 설계해 손쉽게 토핑 컵을 꺾을 수 있다. 여기에 토핑컵 자체도 토핑이 요거트 밖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돼 보다 깔끔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요거톡 초코그래놀라'는 다양한 곡물로 구성된 그래놀라와 헤이즐넛 및 아몬드 등의 견과류, 초콜릿 플레이크로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요거톡 링&초코볼'은 통밀과 옥수수 곡물로 만들어진 시리얼과 초코볼로 담백함에 달콤함을 더했다.
'요거톡 스타볼'은 별 모양의 시리얼과 초콜릿이 코팅된 시리얼 볼로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풀무원다논 '요거톡'의 가격은 2입 기준 2480원, 4입 기준 4480원이며 전국 대형마트와 소매점, 슈퍼마켓에서 판매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맛과 영양이 담긴 토핑을 풍부하게 넣었다"며 "100년 발효기술의 다논의 요거트와 최적의 궁합을 자랑하는 토핑으로 든든한 요거트를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기업이다.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제품을 판매 중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