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메뉴인 파파스 파스타 라인업 확대
한국파파존스가 내달 5일까지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주문 시 새로운 파스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파스타는 파파존스 피자가 새로 출시한 '파파스 파스타(로제)'다.
파파존스 피자는 파파스 파스타의 새로운 맛 출시에 대한 고객 요청이 쇄도해 '파파스 파스타(로제)'를 출시하게 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를 섞은 로제 소스에 그릴드 치킨을 얹어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을 살린 '파파스 파스타(로제)'로 파파스 파스타의 새 라인이 구축됐다.
기존 파파스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소고기를 주재료로 한 '파파스 파스타(미트)'와 베이컨, 치즈, 크림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파파스 파스타(화이트)' 등 총 2종이었다. 치즈, 소스 등 프리미엄 재료가 강점인 파파존스 피자 노하우가 반영돼 2006년 출시 후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사이드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여기에 '파파스 파스타(로제)'를 추가로 내놓으며 "고객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설명했다.
프로모션 대상인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맥앤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아시아고, 폰티나, 프로볼로네, 로마노, 파마산 등 총 6가지 치즈가 올려져 깊고 진한 미국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도우 끝부분이 '투치즈 크러스트'라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데다 소정의 비용을 내면 치즈롤 크러스트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피자와 새로운 파스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로제)의 꿀조합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