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제 마늘 간장 소스를 머금은 돼지고기 바비큐
써브웨이가 한국인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한 코리안 스타일 샌드위치 'K-바비큐 샌드위치'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써브웨이가 1991년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맞춤형 로컬 메뉴다. 은은한 불맛이 감도는 특제 마늘 간장 소스 'K-바비큐 소스'를 머금은 돼지고기 바비큐의 조화가 돋보인다.
K-바비큐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소스를 만들기 위해 테스트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했다. 국내산 통마늘, 간장, 흑설탕 등의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오랜시간 끓여냈다. 달짝지근한 간장 소스에 알싸한 마늘의 향미까지 더해져 돼지고기 바비큐의 풍미를 살려준다. 마늘, 간장, 불맛 3종을 써브웨이식으로 해석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돼지고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K-바비큐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바비큐는 담백하면서도 육질이 부드러우며 육즙을 머금고 있다.
직접 고른 빵 속에 써브웨이 마늘 간장 소스에 버무려진 돼지고기 바비큐를 넣고 취향에 따라 치즈, 채소, 소스 등을 추가하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나만의 K-바비큐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9월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15cm 6000원, 30cm 1만 300원이다. 30cm 샌드위치는 15cm 샌드위치 2개 가격보다 14% 가량 저렴하다.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바꿀 수 있다.
한편 써브웨이는 국내 첫 로컬 신메뉴 'K-바비큐 샌드위치'와 더불어 대체육 버전 신제품 '얼터밋 샌드위치'도 한국 스타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오하이오', '나빠', '자나깨나' 등 다수의 자작곡은 물론,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등 드라마 OST까지 연달아 성공시키며 '음원깡패'라는 별명을 얻은 뮤지션 '크러쉬'를 광고모델로 발탁, 1일 신규 CF 영상을 공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CF 영상은 키치하면서 컬러풀한 배경에서 크러쉬가 K-바비큐 샌드위치를 만드는 모습을 담아냈다. 화면 전환 효과와 크러쉬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관전 포인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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