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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남양유업, 우유류 패키지에 '코로나 방역수칙' 문구 담아 캠페인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함께하는 대국민 캠페인

 

'맛있는 우유GT' 등 캠페인 문구 적용 제품컷.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31일 전했다.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 수칙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재미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의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현재 시행 중인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한 해당 캠페인은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 더 많은 사람들이 방역 수칙을 지키도록 노력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하게 됐다"며 "국민께서 생활 방역 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셔서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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