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브랜드 7가지 이야기 담아

현대차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아이오닉 브랜드 뮤직 음원.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인 'IONIQ:아임 온 잇(I'm on it)'은 8월 31일 오후 7시(한국시간)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 접속 후 무료로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9월 2일 11시에는 'IONIQ: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원홍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 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해 단순한 광고를 넘어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