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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오비맥주, 9월부터 CI 바꾼다…부드럽고 간결한 글자체

디자인은 '연결'과 '어우러짐'을 상징

 

26일 오비맥주가 11년만에 새 CI를 공개했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가 새로운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11년 만에 바뀐 새 CI는 오비맥주의 전통과 미래 둘 다를 향한 혁신의 의지를 표현한다. 오비맥주 고유의 'OB' 심볼을 사용해 맥주의 대명사가 된 '오비'라는 이름의 역사성과 업종의 대표성을 강조했다. 또한 'O'와 'B'가 서로 관통하는 디자인은 '연결'과 '어우러짐'을 상징한다. 부드럽고 심플해진 '오비맥주' 한글 글자체는 현대적,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반영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새 CI는 9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국내 최고 맥주 기업 오비맥주의 전통과 미래를 향한 열정을 담아 탄생했다"며 "오비맥주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고 국내외에서의 경쟁력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의 신규 CI는 오는 9월부터 오비맥주 홈페이지, SNS 채널 등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