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초코' 메뉴에 대한 호응 바탕으로 프로모션 기획
공차코리아가 지난달 출시한 민트 초코 신메뉴가 출시 이후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멤버십 회원 기준으로만 하루에 1만 잔 가까이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공차 측은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15일 양일간 공차 앱 회원을 대상으로 민트 초코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준다. 해당 혜택은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쿠키 스무디' 총 2종에 적용된다.
민트 초코는 4시간마다 89℃에서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시원한 민트 초코의 특색을 살렸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민트와 쫀득한 펄, 초코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민트 쿠키 스무디'는 민트 초코 스무디에 쿠키가 어우러진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두 메뉴 민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민초단', '민초파'라 불리는 민트 초코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민트 초코는 맛뿐 아니라 비주얼로도 화제가 된다. 민트의 청량한 색감이 그대로 담겨 인스타그래머블한 매력이 돋보인다. SNS상에 이 음료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반민초파의 눈길까지 사로잡고 있다.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민트 초코 음료의 구매 고객층을 분석한 결과, 20대 여성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1020 소비자의 경우 확고한 취향을 가지고 자기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소비 행태를 보인다.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호기심과 도전 정신이 강하다. 공차의 민트 초코 신메뉴 2종은 이런 1020 소비자의 성향에 집중했다.
한편 온라인상에는 '원래 민초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공차 신메뉴는 맛있었다', '반민초파도 반할 맛' 등 후기가 잇따르며, 민트 초코가 전 연령대에서 고루 호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민트 초코 음료 2종이 민트에 대한 호불호를 뛰어넘어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민트 초코는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개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공들여 만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라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민트 초코를 마시며 여름 피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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