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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마켓오 감자톡' 출시 한달만 150봉지 판매…히트상품 등극

스틱형 과자로 허브솔트·매콤달콤 맛 두 가지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 이미지. /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 봉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액은 16억원으로, 식품업계에서 히트상품으로 꼽는 월 10억원의 기준을 훌쩍 넘어섰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고 감자 분말과 감자전분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진한 감자 풍미에 중독적인 시즈닝, '오도독 톡' 잘라먹는 경쾌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편의점 기준 80g 제품을 1500원에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잡은 것도 판매 비결로 꼽힌다.

 

마켓오 감자톡은 '재료의 맛 그대로' 슬로건 아래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마켓오 브랜드'의 라인업 제품이다. 지난 6월 허브로 감칠맛을 더한 '허브솔트맛'과 '매콤달콤맛' 2종으로 출시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며 '홈술(Home+술)족', '혼술족' 등에게 가벼운 맥주 안주, 집콕 과자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퀄리티는 물론 가성비를 생각한 마켓오 감자톡 등 스낵으로 여름 성수기 시즌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