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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GS25 편의점서 '넥센 타이어 점검 및 렌탈 서비스'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비대면 서비스도 가능

 

GS25에서 모델들이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상품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넥센타이어와 손잡고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모빌리티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한다.

 

GS리테일은 오는 5일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를 시작으로 넥센타이어의 'NEXT LEVEL 렌탈' 서비스 상품(이하 렌탈 서비스)을 판매한다. 25일부터는 전국의 GS25 편의점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1만5천여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렌탈 서비스의 고객 접근성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NEXT LEVEL 렌탈'은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누적 판매 70만개를 넘어선 넥센타이어의 렌탈 서비스 상품이다. 수도권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비대면 서비스도 가능하다.

 

렌탈 서비스는 소비자가 GS더프레시·GS25 점포를 방문해 점원에게 문의하거나 점포 내 부착된 렌탈 서비스 모바일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하면 상담이 접수된다. 원하는 시간에 타이어 전문 상담원이 소비자에게 전화를 걸어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돕는다.

 

론칭 이후 3개월간 GS더프레시와 GS25를 통해 렌탈 서비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GS더프레시와 GS25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천원씩, 최대 2만원까지 익월에 제공한다.

 

GS리테일은 그동안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전기 자동차 충전기 운영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조회 및 납부 서비스 ▲하이패스 충전 및 단말기 판매 ▲전동 킥보드 충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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