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남양유업, 7월 '이오데이' 오픈…"댓글 남기고 이오 제품 받아가세요"

인스타그램 페이지서 스무명에 이오 제품 제공

 

7월 이오데이 이벤트 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이오데이'를 맞아 8월 2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매달 25일 SNS를 통해 열린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는 '올여름 자녀와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공유한다.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기에 자녀와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며 고객들이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