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페이지서 스무명에 이오 제품 제공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이오데이'를 맞아 8월 2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매달 25일 SNS를 통해 열린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는 '올여름 자녀와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공유한다.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시기에 자녀와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며 고객들이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