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가 일상인 2030 영 골퍼 위주 선명한 컬러 골프웨어 인기
색상과 디자인 외 무더위 속 쾌적한 기능성도 덤
최근 2030 젊은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소위 '사진발'잘 받는 골프웨어가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북유럽 감성 골프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라운드 중 셀카나 단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영 골퍼들이 페어웨이 푸른색과 어울리는 화려한 의상을 선호한다고 트렌드 조사에서 밝혔다.
와이드앵글의 대표적인 제품은 '여성 W리미티드 심플 티셔츠'다. 이 티셔츠는 비비드한 마젠타 색상과 유니크한 웰딩 포인트 디테일을 통해 색감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는 평이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성 로타 콜라보 패턴 큐롯'은 와이드앵글과 스웨덴 디자이너 '로타 쿨혼'이 협업한 로타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으로 통기성과 냉감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 리본 장식 슬리브리스'와 코디하면 필드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유니크한 여름 라운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친숙한 2030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는 사진발이 얼마나 잘 받는지가 골프웨어를 선택하는 중요한 요소다"며 "와이드앵글의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이번 여름 필드 위에서 인생샷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