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반지·물놀이 장난감 등 경품
남양유업의 신사업인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런칭 100일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 3월 런칭 이후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천명 돌파, 리뷰글 1천 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 많은 성과를 이렀다. 이에 백일 동안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케어비 랜선 백일잔치'라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어비 랜선 백일 잔치 이벤트로는 ▲케어비 100일 축하 덕담 댓글을 남기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자 전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 추첨을 통해 백일반지·젠한국 프리미엄 도자기 그릇 세트·아쿠아플레이 물놀이 장난감 등 경품 지급 ▲7월 백일인 아이 정보 인증 시 추첨으로 케어비 이유식 35세트를 무료로 제공, 백일 지난 아이에게도 케어비 몰 할인 쿠폰을 지급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백백타임딜' 이벤트에서 선착순 댓글 참여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5천원 적립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케어비는 신한카드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하고 있어, 신한카드로 케어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이 있다. 또한 케어비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가 탄생한 지 100일이 됐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 및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에 따른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등을 마련했다.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보장과 HACCP 인증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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