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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CJ제일제당, 두껍게 썰어 가격은 낮춘 '햄스빌 두툼한 굿베이컨' 출시

캠핑 시 바비큐용으로 활용도↑

 

신메뉴 '햄스빌 두툼한 굿베이컨'.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기존 베이컨 제품 대비 두툼하게 썰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햄스빌 두툼한 굿베이컨'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고기를 10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후 참나무로 훈연해 베이컨의 풍미와 씹는 맛을 그대로 살리고, 살코기 부위를 사용해 느끼함과 조리 시 기름이 튀는 현상을 줄였다. 또한 6mm로 썰어 집에서는 근사한 메인 요리로, 캠핑 시 바비큐용으로 활용도가 더욱 다양해졌다.

 

국내 베이컨 시장은 획일적인 제품 구성으로 2017년부터 3년간 연평균 -0.8%의 성장 정체를 겪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CJ제일제당은 메인디쉬형 베이컨 'The더건강한 통시리즈'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지난 3년간 연평균 3.3%의 성장을 이끌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내식(內食)이 확대되는 가성비 좋은 '햄스빌 굿베이컨'을 출시하는 등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백설 햄스빌 두툼한 굿베이컨'과 '백설 햄스빌 굿베이컨'은 각각 340g, 130g짜리 2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 신제품은 팬과 에어프라이어 등 여러 조리법으로 베이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CJ제일제당은 9년 연속 베이컨 시장에서 1위를 지키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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