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야놀자, 헬리녹스와 한정판 제품 출시…그늘막, 캠핑의자 등

야놀자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야놀자

야놀자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총 700세트로 한정 생산되는 '야놀자×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방해금지)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나 방해받지 않고 즐기는 휴식을 의미한다.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에 야놀자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패턴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헬리녹스가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는 첫 선보이는 퍼스널쉐이드(그늘막)를 비롯해 캠핑의자 체어원, 각 제품의 고유 번호를 기재한 키링, 가방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1번 제품은 무신사를 통해 추첨 판매한다. 오늘 자정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무신사 래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정가 30만원 상당의 야놀자×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과 야놀자 숙박 바우처 10만원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3일부터는 300세트를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늘부터 오는 9월말까지 진행되는 야놀자의 놀력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2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야놀자 앱 내 혜택존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야외에서 즐기는 여가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인기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인 헬리녹스와 협업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여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마음편히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