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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한소희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 호캉스 보내세요"

7월부터 전국 편의점서도 판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뮤즈로 한소희 발탁 /오비맥주 제공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여름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소희가 출연한 이번 광고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 집에서 호캉스'편은 한소희가 집에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도 해당 제품과 함께라면 그 어떤 휴양지나 휴가도 부럽지 않다는 내용을 담았다.

 

청포도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호가든 오리지널'(4.9도) 대비 낮은 3.5도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천천히 음미하기에 좋다. 500ml 캔 제품으로 19일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한소희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일상 속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호가든 브랜드에 딱 맞는 뮤즈"라며 "이번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청초한 분위기의 한소희가 만나 올여름을 싱그럽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새롭게 출시되는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모델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 많은 분이 여유를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는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두 한국에서 이뤄졌다.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은 양조 기법으로 오직 국내에서만 제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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