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던킨X캘로그, '도넛 3종·호랑이 캐릭터 쇼핑백' 선보여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

 

던킨, '켈로그 도넛팩&빈티지 쇼핑백' 프로모션 실시. /던킨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켈로그 도넛팩&빈티지 쇼핑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이 켈로그와 협업하여 출시한 '켈로그 도넛'을 '켈로그 빈티지 쇼핑백'과 함께 9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켈로그 도넛팩'은 켈로그 도넛 3종(프로스트콘 밀크 타르트, 코코팝 츄이 링, 첵스 초코 스퀘어 링)과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3종으로 구성된 도넛 패키지다. '켈로그 빈티지 쇼핑백'은 넉넉한 사이즈의 다회용 쇼핑백이다. 켈로그의 대표 호랑이 캐릭터인 '토니'를 그려넣어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켈로그 빈티지 쇼핑백'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일부 행사·타 쿠폰·제휴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일부 매장은 제외됐으며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의 굿즈를 기다리는 고객분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레트로 감성에 어울리는 이색 쇼핑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만이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