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가 모델 헨리와 함께 새로운 여름 캠페인 '#즐겁게넘겨'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떤 순간에도 우린 즐겁게 넘겨'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원한 맥주를 넘기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듯 바뀐 일상 속의 순간을 긍정적으로 넘겨보자고 응원한다.
버드와이저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뉴노멀(new normal)'의 일상에 희망이 담긴 캠페인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헨리가 음악을 듣고, 홈트레이닝 등을 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6개의 캠페인 에피소드와 풀버전 영상을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멀티 엔터테이너로서 창의력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는 헨리는 버드와이저와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실제 캠페인 영상 촬영 현장에서도 헨리는 자신만의 에너지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집콕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버드와이저와 함께 올 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넘겨' 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여름 시즌 패키지와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