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선라거' 앞세워 강력 탄산 강조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 롯데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새 광고를 내보낸다고 17일 밝혔다.
광고에는 제품 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파도 같은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청량함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또한 제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 라는 멘트로 초신선라거인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특징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면서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는 코로나19로 회식 등 모임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본격 성수기에 해당하는 7월부터 자체 운영하는 '맥주클라쓰'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