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으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전해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새로운 신라면 광고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대입해 세계의 벽을 뛰어넘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농심은 지난해 6월 손흥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K푸드 열풍을 이끄는 신라면의 위상을 담은 광고를 진행해 왔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과 손흥민 선수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우리 국민의 자존심"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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