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여행지에서 즐겼던 음식을 떠올리는 캠페인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 참여 통해 여행기회 잡을 수 있어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음식을 통해 여행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일상을 색다르게 만들고자 좋아하는 이국적인 음식이나 기억에 남는 현지 음식을 만들어보며 여행을 추억하는 미각 체험이 인기다. 특히 여행 중 머물렀던 숙소, 새롭게 경험했던 문화나 풍습, 다양한 액티비티 등의 추억하고,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찾아보는 랜선여행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을 불어넣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호텔스닷컴이 진행한 '세대별 여행 트렌드'리포트(One Poll이 2019년 11∼12월까지 한국인 300명 대상으로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보는 것(31%)이 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휴가에서 돌아온 후 여행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지 음식으로 나타났다(54%).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스닷컴은 여행지에서 맛봤던 다양한 음식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다음 여행을 꿈꿔보는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은 추첨으로 캠페인 참가자 중 한 명을 선정해 다음 국내 먹방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먹어보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며 여행을 계획하거나 여행지에서 인상깊었던 맛집의 추억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라며 "여행지에서 먹었던 음식의 맛과 냄새만으로도 여행의 추억을 쉽게 떠올릴 수 있을 만큼, 음식은 여행의 필수요소다. #호텔스닷컴먹방여행 캠페인을 통해 맛있게 먹었던 여행지 음식과 관련된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일상을 활기찬 에너지로 충전하고, 또다른 여행에 대한 설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스닷컴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드 크리에이터 국가비와 함께 국내 여행지의 지역 음식을 추억하며 여행의 추억을 나누는 영상도 공개했다.
또한,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열흘 간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호텔스닷컴은 추첨을 통해 1명의 참가자에게 동반 1인과 국내 호캉스(1박 당 30만원 상당)를 누릴 수 있는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